카테고리 없음

김포<-> 제주, 광주, 부산, 울산 비행기 국내 왕복 항공권 특가, (~8월까지)

Pro-Coach 2020. 6. 16. 16:21

예전에 1만원도 안되는 가격에 제주 항공권이 나온다는 기사를 보았지요. 

그때는 코로나19 확진자가 많아서 많이 걱정할 시기였는데, 천천히 안정화 되어 가고 있으니 해외 여행은 아니지만 국내 여행으로 눈을 돌리는 분들이 많은듯 합니다. 

김포를 출발해 제주, 광주, 부산, 울산, 대구 등을 KTX 보다 저렴한 가격에 다녀올수 있는 항공권이 있네요. 

일정 살펴 보시고 예약해도 좋을듯 하네요 

8월까지 사용할수 있네요. 여름방학때를 포함하니 괜찮은 딜은듯 하네요. 제주, 김포간 왕복이 항공권만 4만원 정도면 다녀오네요. 

https://coupa.ng/bElHfW

 

쿠팡! | [~8월/LCC모음★] 6개 항공사 ★김포↔제주 데일리 특가★

[~8월/LCC모음★] 6개 항공사 ★김포↔제주 데일리 특가★

trip.coupang.com